제73주년 경찰의 날 기념… 초등학생 그림그리기·글짓기 대회 개최 > 학교폭력예방신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문보기


학교폭력예방신문

충남 | 제73주년 경찰의 날 기념… 초등학생 그림그리기·글짓기 대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11-03 18:14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경찰인재개발원(박화진 원장)은 “제73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지난 16일 경찰인재개발원에서 아산 지역 초등학생 그림그리기·글짓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경찰과 지역사회의 이해와 소통을 목적으로, 시민이 경찰행정에 참여하고, 경찰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공동체치안의 실질적 터전을 조성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작품의 주제는 경찰 직무를 수행하는 경찰관의 당당한 모습, 경찰과 관련된 재미있고 감동적인 일화 등 경찰관·경찰활동과 관련성이 있는 주제로 300여 명의 아산 지역 초등학교 학생들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접수된 작품은 “주제와의 관련성, 예술·문학성, 독창성, 완성도” 4개의 기준으로 삼사하고 총 12명의 입상자를 결정하여 경찰인재개발원장 상장과 상패를 수여한다.


 대회와 더불어 △드론 △경찰견 △경찰차 운전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경찰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스탬프 투어: 경찰영웅을 찾아서 △기념 촬영 등 유익하고 재미있는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경찰-지역사회 간 공동체치안의 기반 조성”
제73주년 경찰의 날 기념… 초등학생 그림그리기·글짓기 대회 개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